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드리프트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드리프트 이동 수단을 무료로 제공하며, 브라바도 건틀렛 헬파이어, 아니스 하디, 바피드 도미네이터 FX, 딩카 차보스 V6 등 4종의 이동 수단에 드리프트 튜닝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차량들은 로스 산토스 자동차 모임 내 하오의 스페셜 웍스나 GTA+ 회원 전용 바인우드 클럽 차고 작업실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바피드 도미네이터 FX와 딩카 차보스 V6는 이번 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으로 디클라스 드리프트 왈튼 L35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왈튼 L35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개조된 특별 에디션을 8월 27일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차량은 클래식 픽업트럭을 기반으로 재탄생한 드리프트 전용 오프로드 모델로, 공격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커스텀 업그레이드를 특징으로 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다양한 보너스가 마련됐다.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GTA 달러, RP, 평판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고, 다른 종류의 평판 보상도 두 배로 제공된다. 레이스에서 세 번 우승하면 추가 100,000 GTA 달러가 지급되며, 이번 주 자동차 모임 멤버십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드리프트 레이스에 참가하면 특별한 드리프트 상징도 지급된다. 룬 체부렉에는 ‘페인티드 앤 셰이디드 드리프트 상징’을, 딩카 제스터 RR에는 ‘드리프트 고릴라 그린 상징’을 적용할 수 있으며, 보상은 완료 후 72시간 이내에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 컴뱃 시리즈에서도 GTA 달러와 RP가 두 배로 제공된다. 신규 콘텐츠인 업 앤 아토마이저 기반 킹 오브 더 힐도 추가되며, 다양한 총격전과 전술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로티 LSCM 치타 클래식은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히긴스 헬기투어, 디클라스 드리프트 요세미티, 우베르막트 사이퍼 등 다수의 차량 및 무기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는 디클라스 드리프트 왈튼 L35, 브라바도 건틀렛 헬파이어, 바피드 도미네이터 FX, 아니스 하디, 딩카 차보스 V6가 전시되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인베테로 코켓 D1과 볼로칸 엔비사지가 전시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시츄 하쿠초우 드래그가 프리미엄 시승 차량으로 제공되고, 시리즈에서 이틀 연속 4위 안에 들면 캐런 칼리코 GTF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주 럭키 휠의 보상은 디클라스 탬파 무기화 차량이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이외에도 여름부터 가을까지 신규 서바이벌 모드, 할로윈 이벤트, GTA+ 회원 전용 현금 보너스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예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