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링크프라이스(대표 이병헌)가 네이버가 주관하는 ‘2025 SME 그로스 파트너(Growth Partners)’에 최종 선정됐다.
‘SME 그로스 파트너’는 네이버가 공식 파트너사 가운데 일부를 모집·심사해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중소형 커머스 광고주의 성장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운영된다. 네이버는 전년도 쇼핑 연계 광고 상품 광고비, 올해 광고 상품별 예상 광고비, 스마트스토어 보유 SME 광고주 수 등 다양한 지표를 종합 평가해 파트너사를 결정한다.
중소형 광고주 맞춤형 성장 지원
이번 선정으로 링크프라이스는 중소형 커머스 광고주를 대상으로 네이버 쇼핑과 연계한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획전 운영과 셀러 성장 프로그램 지원은 물론 광고 성과 분석, 맞춤형 최적화 전략, 핵심 고객 타깃 기반 광고 운영 컨설팅 등을 통해 실질적인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또한 광고 및 판매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활용해 맞춤형 성장 로드맵을 제시하고, 성공 사례를 함께 만들어가며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25년 업력과 애드테크 투자로 강화된 경쟁력
링크프라이스는 키워드 광고, 제휴 마케팅, 포털 광고, 검색 광고, 모바일 광고, SNS 광고, 타깃팅 광고, 동영상 광고 등 전방위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25년간 업계를 기반으로 꾸준히 입지를 다져왔으며, 지난해에는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제작 플랫폼 메이크샵 광고사업부와 통합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동시에 애드테크(Ad-Tech) 분야에도 적극 투자해 사업 역량을 강화했다.
링크프라이스 관계자는 “네이버 ‘SME 그로스 파트너’ 선정과 함께 중소 및 중견기업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며 “고객 만족을 통해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파트너사는 네이버 통합 광고주 센터 내 공식 파트너사 리스트에서 ‘SME 그로스 파트너’ 인증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