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스몰 펀(Small Fun)’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 및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et’s Ride, Just Style!(달려! 내 스타일대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몰 펀’ 라인업은 수동 기어를 탑재한 125cc 이하 소형 모터사이클로, 혼다가 추구하는 라이딩의 즐거움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는 모델군이다. 슈퍼커브(Super Cub), C125, CT125, 몽키125(Monkey125), ST125(Dax), MSX 그롬(MSX GROM) 등 총 6개 모델이 국내에 판매 중이며, 입문 라이더는 물론 개성 있는 이동 수단을 원하는 고객층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전국 카페 전시 이벤트 및 한정 프로모션
이번 캠페인에서는 ▲전국 혼다 스몰 펀 전시 이벤트 ▲몽키125 오너 초청 ‘몽키 어택(Monkey Attack)’ ▲슈퍼커브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전국 전시 이벤트는 오는 8월 30일부터 총 3회차에 걸쳐 주말마다 진행된다. △서울 구로구 ‘카페 9로평상’(8월 3031일) △대전 ‘카페 N&D’(9월 67일) △부산 ‘카페 오르디’(9월 13~14일)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전시 기간에는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슈퍼커브를 3명에게 증정하며, 현장에서 계약 및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신규 구매 고객 위한 면허·교육 지원
또한 8월부터 10월까지 혼다 공식 딜러와 판매점에서 스몰 펀 모델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은 2종 소형(원동기) 면허 취득 비용 또는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의 비기너 매뉴얼 코스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스몰 펀 모델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고객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일상 속 파트너”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혼다 모터사이클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페인 및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공식 딜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