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전반을 새롭게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청담르엘, 원페를라, 잠실래미안아이파크 등 하반기 예정된 강남권 신규 입주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에 자리한 씰리침대 매장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톤 다운된 다크 그린 카페트를 중심으로 차분한 분위기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또한 매장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인 매장에서는 천연 고무나무 원목과 친환경 오일 도료를 사용해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레임 ‘토르테II’와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H’를 비롯한 인기 매트리스 5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토르테II’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주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함께 구매할 경우 프레임 가격의 30%를 할인해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씰리코리아 김정민 마케팅 상무는 “강남권은 프리미엄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어 고급 수면 환경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특히 높은 지역”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만의 차별화된 숙면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주거 환경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 단순한 프리미엄을 넘어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하며 매트리스 본고장인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국내에서도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다. 2024년 12월 기준, 씰리침대는 국내 최다인 총 92종의 제품에 대해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주요 원부자재 안전 검사뿐 아니라 출시되는 모든 완제품에 대해 RAD7 검사를 진행하며 철저한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이번 강남점 매장 리뉴얼과 프로모션은 씰리침대가 프리미엄 주거 단지 밀집 지역을 겨냥해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하려는 전략적 행보로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후지필름 코리아, 미러리스 신제품 ‘X-E5’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