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휴고보스 그룹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가 2025 가을·겨울 시즌 글로벌 캠페인 “Be the Next”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캠페인 플랫폼인 “Be Your Own BOSS” 아래 펼쳐지며, 글로벌 K-팝 아티스트이자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리더 에스쿱스(S.COUPS)가 새 챕터의 주인공으로 합류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계를 뛰어넘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차세대 리더들을 조명하며 “Be”라는 가치를 강조한다. 에스쿱스는 음악 산업 전반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한 아티스트로, 보스가 추구하는 열정, 강인함, 개성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아이콘들과 함께한 “Be the Next”
에스쿱스와 함께 이번 캠페인에는 영화, 스포츠,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아이콘들이 참여했다. 고전 연기를 기반으로 한 실력파 배우이자 할리우드의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에런 피에르(Aaron Pierre), 인도 영화계의 신성 이샨 카터(Ishaan Khatter), 세계 테니스계의 기대주 테일러 프리츠(Taylor Fritz), 그리고 글로벌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모델 아멜리아 그레이(Amelia Gray)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통해, “Be the Next” BOSS 캠페인이 추구하는 철학을 보여준다.
에스쿱스, 진정한 “Be the Next” BOSS로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변화의 흐름 속에서 빛을 향해 나아가는 에스쿱스의 여정이 감각적으로 담겼다. 그의 지난 발자취와 앞으로의 포부를 상징적으로 풀어낸 영상 속에서 에스쿱스는 보스 2025 가을·겨울 컬렉션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톤으로 스타일링되어 진중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전달한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 강렬한 무대 존재감, 팬들과의 진정성 있는 교감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넓혀온 그의 여정은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와 맞닿아 있다. 연습생 시절부터 세븐틴의 리더로 성장하기까지 이어진 노력과 비전은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는 사례로 꼽힌다.
에스쿱스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저에게 ‘Be the Next’ BOSS란, 자신에게 솔직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그 과정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라며 “결국 중요한 건 여정, 성장, 그리고 자신이 남기는 흔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보스 2025 가을·겨울 컬렉션, 국내 백화점 및 온라인 전개
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전과 진정성, 그리고 자신만의 길을 정의할 용기를 기념한다. 에스쿱스와 함께한 2025 가을·겨울 컬렉션은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bos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보스가 글로벌 무대에서 차세대 리더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으며, 브랜드의 상징적인 가치인 자기 주도성과 도전 정신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후지필름 코리아, 미러리스 신제품 ‘X-E5’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