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티넨탈이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쿠팡에 프리미엄 사계절 타이어 ‘테크콘택트 TCGold(TechContact TCGold)’를 전용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쿠팡의 ‘타이어 로켓설치’ 서비스를 활용,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타이어 구매와 교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테크콘택트 TCGold’는 사계절 주행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타이어로, 유연한 핸들링과 안정적인 제어력, 정숙한 승차감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리카 블렌드와 고분자 폴리머 구조 기반의 첨단 트레드 컴파운드를 적용해 회전 저항을 줄이고 연료 효율성을 높였으며, 내마모성과 주행 마일리지 성능도 강화했다.
주행 소음 억제 기술도 돋보인다. 트레드에는 콘티넨탈의 혁신적인 ‘노이즈 브레이커(Noise Breaker)’와 닫힌 숄더(Closed Shoulder) 구조가 적용돼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 정숙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 형태의 횡방향 그루브가 빠른 배수를 지원해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과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라인업은 15인치부터 19인치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폭넓은 수요를 충족할 수 있으며, 쿠팡에서 구매 시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해 장착하는 ‘타이어 로켓설치’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 니코 키리아조폴로스(Niko Kyriazopoulos)는 “쿠팡은 콘티넨탈에 있어 매우 중요한 파트너”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인 테크콘택트 TCGold를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한편, 콘티넨탈은 이번 쿠팡 전용 모델 출시를 계기로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프리미엄 제품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