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웹툰 ‘일렉시드’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2018년부터 연재를 이어가고 있는 '일렉시드'는 판타지 기반의 학원물로 고양이 몸에 깃든 각성자 ‘카이든’과 각성 능력을 숨겨온 고등학생 ‘서지우’의 성장 및 활약을 그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웹툰의 주인공 ‘서지우’를 비롯해 히로인 ‘유지영’, 조력자 ‘게스텔라’가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카이든’과 ‘카르테인’은 신화 등급 펫으로 구현되며, 카이든의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인 ‘그랜드 크로스’는 신화 스킬로 만나볼 수 있다. 풍속성 중심의 강력한 동료, 스킬, 펫이 등장하여 강력한 덱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정복자 800단계 이후 열리는 신규 콘텐츠 ‘몬스터 카드’도 주목할만 하다. 이 카드는 추가 성장 기회를 주는 카드로, 이용자들이 카드를 수집하고 장착해 공격력 상승, 피해량 증가 등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콘텐츠다. 몬스터 카드는 레벨업과 승급을 통해 성장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 콘텐츠 ‘길라잡이’가 도입된다.

한편,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일렉시드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신화 동료 ‘서지우’와 ‘유지영’, 신화 펫 ‘카이든’, 신화 스킬 ‘그랜드 크로스’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일렉시드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영혼장비 소환’, ‘일일 던전 플레이’ 등 주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해 일렉시드 로드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축적한 포인트를 로드맵 경로를 따라 소모하며 콜라보 동료, 펫, 스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콜라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