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액티브웨어 브랜드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와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25FW)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FORM & FUNCTION’을 콘셉트로,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무드를 더한 도시형 퍼포먼스웨어를 제안했다. 마운티아는 ‘세상 모든 길과 함께’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도심 속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마운티아 영상 컷
가을 감성 담은 도시형 아웃도어 스타일
화보 속 두 배우는 선선한 계절에 어울리는 데일리 아우터를 착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시은은 등 부분에 주름 디테일이 들어간 숏 기장 점퍼 ‘커버드자켓’을 착용해 세련된 가을 룩을 연출했다. 진태현은 지퍼가 보이지 않도록 플라켓 처리를 더해 깔끔한 외관을 완성한 ‘몬테스자켓’을 착장해 가을 바람을 막아주는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보여줬다.
마운티아 화보 컷 (박시은-커버드자켓, 진태현-몬테스자켓)
또 다른 화보에서는 박시은이 방풍과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넉넉한 아웃포켓을 적용한 ‘듀러블자켓’을 선보였다. 진태현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서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레킹자켓’을 착용해 실용성과 감각적인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마운티아 화보 컷 (진태현-트레킹자켓, 박시은-듀러블자켓)
영상으로 전하는 감도 높은 무드
이번 시즌 화보에 등장한 제품들은 가을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마운티아 25FW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건물 사이를 손잡고 걸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자켓으로 감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작은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 창밖의 나무, 갈대 오브제 등 가을을 대표하는 요소들과 함께 도심과 자연을 자유롭게 오가는 모습을 표현해 특유의 차분한 무드를 완성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25FW 컬렉션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해 도시형 아웃도어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진 진태현·박시은 부부와 함께한 이번 화보와 영상을 통해 새로운 무드의 마운티아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도심 속 가을 감성을 세련되게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용도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