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수집형 RPG 드래곤빌리지 M이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8주년 감사제 이벤트'는 8월 28일부터 9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신규 신화 등급 드래곤 '세라핌'과 '8주년 휘광', '별의 기억'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8주년 주화'를 모아, 희소 가치가 높은 '운명의 계약', '신화 드래곤 선택권', '전설+ 드래곤 선택권' 등 최고 등급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이 열린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 보상에 '신화 드래곤 알'이 추가되는 등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브로는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테이머(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신규 신화 드래곤 '세라핌'을 모든 분께 드리는 등 역대급 혜택으로 가득 채운 '8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