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서울이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 1층에서 팝업 전시회 ‘시티투어 in 대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 지역 고객들에게 람보르기니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1층에서 열린 ‘시티투어 in 대구’ 팝업 전시회에 전시된 람보르기니 ‘우루스 SE’와 ‘테메라리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최초로 람보르기니의 전 라인업이 한 자리에 선보인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 스포츠카 ‘레부엘토(Revuelto)’, ‘테메라리오(Temerario)’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 SUV ‘우루스 SE(Urus SE)’가 공개되며, 방문객들은 람보르기니가 추구하는 독창적 퍼포먼스와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티투어 in 대구’ 팝업 전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람보르기니 전시 차량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전시 외에도 대구 신세계백화점 트리니티 라운지에서는 별도의 전용 시승 행사가 열린다. 참가 고객들은 도심 속에서 람보르기니 고유의 드라이빙 감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승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스페셜 기프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방문객들이 강력한 퍼포먼스와 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람보르기니 ‘우루스 SE’를 직접 살펴보고 있다.
람보르기니 서울은 대구 지역의 기존 오너들을 위해 AS팀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하는 특별 서비스를 운영한다. 기본 점검을 현장에서 지원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며, 브랜드와 오너 간의 신뢰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람보르기니 서울 팝업 전시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체험하고 있다.
람보르기니 서울 김종복 대표는 “대구 신세계백화점은 대구 지역에서 높은 유동 인구와 프리미엄 고객층을 보유한 매장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람보르기니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