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프리미엄 수제 퍼터 브랜드 골드파이브(Gold Five)를 전개하는 퍼터갤러리가 한미정상회담에서 주목을 받은 ‘라이언5(RYAN5)’ 퍼터의 사전예약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25일(현지 시간) 한미정상회담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선물한 ‘라이언5’ 모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폭증하면서 기획됐다. 골드파이브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한정판 성격의 예약 판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드파이브가 한미정상회담의 선물 퍼터인 ‘RYAN5’ 제품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9월 말까지 이어지며, 골드파이브 공식 홈페이지와 골프존마켓 온라인 스토어,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에게는 골드파이브 볼마커와 디봇툴이 특별 증정된다. 또한 퍼터의 솔(Sole) 부분에는 개인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니셜을 선택하지 않는 고객은 정상회담 선물 퍼터에 새겨졌던 메시지인 ‘WE GO TOGETHER’ 문구가 동일하게 각인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라이언5’ 퍼터는 세미 말렛(Semi-Mallet) 형태의 헤드 디자인을 채택해 어드레스 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한국 전통 한옥의 처마와 버선코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미를 담아 한국적인 정서를 반영했다.
소재는 고급 SUS303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으며, 정밀 가공 기술을 통해 뛰어난 타구감과 일관성을 구현했다. 골드파이브의 장인정신과 첨단 분석 시스템이 결합된 맞춤 제작 철학이 담긴 제품으로, 실사용뿐만 아니라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프리미엄 퍼터로 평가된다.
퍼터갤러리 관계자는 “정상회담 선물 소식 이후 ‘라이언5’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역사적인 순간의 의미를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한정판 사전예약 이벤트가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그리고 ‘라이언5’ 퍼터가 국내외 골프 시장에서 어떤 상징성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