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데스크탑 전문 브랜드 퍼플랩(PERFormance LABoratory)은 오는 9월 1일부터 13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십일절’ 기획전에 참여해 다양한 게이밍 PC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신 GeForce RTX 50 시리즈와 AMD Radeon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모델들이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퍼플랩은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은 본인의 게이밍 환경과 예산에 맞춰 다섯 가지 주요 라인업을 비롯해 다양한 모델들을 선택할 수 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어드레날린 AVR5-FX560’은 Ryzen 5 5600 프로세서와 GeForce RTX 5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FHD 환경에서 대부분의 인기 게임을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실속형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본 성능을 만족시킨다.
밸런스를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어드레날린 AGR5-FX570A6’는 Ryzen 5 9600X와 GeForce RTX 5070이 탑재돼 있다. FHD는 물론 QHD 해상도에서도 옵션 조정을 거치면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어울리는 선택지다.
최신 AAA 게임을 원활히 소화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의 ‘어드레날린 AX78-R97XT’는 Ryzen 7 7800X3D와 Radeon RX 9070 XT를 탑재했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게임 성능에 집중하고 싶은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장기간 안정적인 사용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어드레날린 AX78-FX570Ti’는 Ryzen 7 7800X3D와 RTX 5070 Ti의 조합으로, 게임은 물론 고사양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오랫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퍼플랩의 최상위 모델인 ‘어드레날린 AX98-FX580AG’는 Ryzen 9 9800X3D와 GeForce RTX 5080을 탑재했다. QHD와 4K 고해상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게임 환경과 하이엔드 작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하이엔드 데스크탑이다.
퍼플랩은 이번 ‘디지털 십일절’ 행사에서 주요 라인업 외에도 폭넓은 게이밍 데스크탑 제품군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자신의 게이밍 스타일과 예산에 맞춰 최적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혜택은 11번가 퍼플랩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