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클라비노바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이어지며,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특별한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 행사 포스터
프로모션 대상인 ‘클라비노바 CLP 시리즈’는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의 액션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돼 실제 피아노와 같은 정교한 건반 터치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그랜드 피아노인 CFX와 오스트리아 명품 피아노 뵈젠도르퍼 임페리얼의 샘플링 사운드를 탑재해 깊고 풍부한 울림을 재현한다. 또한 VRM(공명 모델링) 기술을 적용해 현의 진동과 공명 효과를 사실적으로 구현, 연주자에게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블루투스 연결과 무음 연주 기능을 지원해 현대적인 편의성도 더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음향 옵션으로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만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 대상 모델은 CLP-885, CLP-875, CLP-845, CLP-835, CLP-825 등 최신 클라비노바 라인업이다. 행사 기간 동안 이들 제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어 피아노 입문자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페이지에서 개인정보와 제품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권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매장과 구체적인 혜택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영업그룹 이정제 그룹장은 “이번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 많은 고객이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의 진가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음악적 영감을 얻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제 피아노의 감성과 디지털 기술의 편리함을 동시에 담은 ‘클라비노바’를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기회로,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