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모델 남주혁, 장원영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Urban to Nature(도심에서 자연으로)’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도심 속 세련된 스타일과 자연 속 강인한 아웃도어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컬러와 공간 연출, 계절감을 살린 스타일링을 통해 아이더만의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아이더는 63년간 축적해온 아웃도어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기능성과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마운틴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시리즈’,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웨더 플렉스 자켓’, 공기보다 가벼운 단열 소재로 따뜻함을 구현한 ‘써모락 슬림 블렌드 다운’,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캐시미어 다운’ 등이 대표 제품이다.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무는 감각적인 무드를 강조한 구성이 돋보인다.

화보 속 남주혁은 계절의 변화에 맞춘 기능성 아우터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간절기 산행에 특화된 ‘디펜더’, 날씨 대응형 ‘웨더 플렉스 자켓’, 경량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써모락 자켓’을 착용해 도시와 자연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장원영은 포근한 감성이 돋보이는 토글 디테일의 ‘허그 플리스 자켓’, 눈부신 겨울 스타일을 표현한 화이트 톤의 ‘써모락 경량 자켓’, 그리고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카리스마로 마운틴 헤리티지 감성을 드러낸 ‘헤리티지 자켓’을 착용하며 이번 시즌 아이더의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이번 25F/W 시즌 화보는 ‘Urban to Nature(도심에서 자연으로)’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담아냈다”며 “남주혁과 장원영이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아이더만의 세련된 아웃도어 무드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주혁과 장원영이 착용한 아이더 2025년 가을·겨울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