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인플루언서 이시안과 모델 정하준과 함께한 ‘타임리스 아이콘’ 캠페인의 일환으로 8세대 부분변경 모델 골프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시대를 초월하는 베스트셀러 ‘골프’와 퍼포먼스 아이콘 ‘골프 GTI’를 통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과 강렬한 에너지를 동시에 표현하며, 아이코닉한 순간들을 포착했다.
인플루언서 이시안, 도시적 감각과 골프의 조화
방송, 광고, 유튜브를 넘나들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인플루언서 이시안은 골프와 함께 도회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골프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공간 구성은 이시안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어우러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스며드는 골프의 가치를 잘 보여준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골프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파트너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모델 정하준, 강렬한 GTI와 퍼포먼스 아이콘의 존재감
패션모델이자 러너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정하준은 골프 GTI와 함께 화보에 참여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와 전면부의 일루미네이티드 로고, GTI 전용 레드 스트립 및 허니컴 그릴 에어 인테이크는 정하준의 세련되고 스포티한 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이를 통해 GTI 특유의 담대한 존재감과 퍼포먼스의 상징성을 부각시켰다.
50년 헤리티지를 계승한 8세대 골프·골프 GTI
8세대 부분변경 모델 골프는 50년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더욱 볼드하게 다듬어진 디자인을 선보였다. IQ.라이트, IQ.드라이브 등 첨단 안전 및 편의 기술이 대거 탑재됐으며, 우수한 연료 효율성까지 갖춰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진일보한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골프 GTI는 ‘핫해치’ 장르를 개척하고 퍼포먼스의 대중화를 이끈 모델로서, 일상 주행과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매력을 지녔다. 독일 엔지니어링으로 다듬어진 탄탄한 기본기 위에 EA888 evo4 2.0 TSI 고성능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과 7단 DSG 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245마력, 최대토크 37.7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이번에 공개된 골프 화보와 영상은 폭스바겐코리아와 GQ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
· 크록스, 아이브 레이와 함께한 ‘하이츠 컬렉션’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