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이하 AC 호텔 금정)이 선선한 가을을 맞아 서울 근교 대표 테마파크인 서울랜드와 협업해 특별한 가을 한정 패키지 ‘어텀 챕터(Autumn Chapter)’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숙박과 함께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매, 호텔 루프탑 수영장 이용권을 제공해 도심 속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놀이공원에서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를 메리어트 공식 웹사이트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피크닉 매트 1매가 추가 증정된다. 예약은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실제 투숙 기간은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한정된다.
AC 호텔 금정 관계자는 “이번 ‘어텀 챕터’ 패키지는 연인과 친구,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경험을 동시에 선사해 잊지 못할 가을의 순간을 만들어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어텀 챕터’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리어트 공식 웹사이트와 호텔 대표번호,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호텔 스테이와 테마파크 방문을 결합한 색다른 가을 나들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
· 크록스, 아이브 레이와 함께한 ‘하이츠 컬렉션’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