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전국 21개 BYD Auto 전시장에서 고객 체험 행사 ‘BYD 브리즈 커피 로드(BYD Breeze Coffee Road)’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방문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와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기차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BYD 아토 3, BYD 씰, BYD 씨라이언 7 등 브랜드의 주요 전기차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0일부터 출고가 시작된 씨라이언 7의 제품 소개와 함께 미니 출시 이벤트 세션도 진행돼 관심을 끌 전망이다.
세션 참가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씨라이언 7 미니 출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테라로사 드립백 세트,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은 BYD 머그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아토 3 또는 씰을 계약하고 9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핸드드립 & 원두 세트, 씨라이언 7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핸드드립 & 원두세트 또는 씨라이언 7 웰컴 패키지 중 하나를 증정한다.
한편, 일부 전시장(예: BYD Auto 스타필드마켓 일산 전시장)에서는 공간 특성에 따라 개별 세션이 축소 운영될 수 있다.
BYD코리아 조인철 대표는 “브리즈 커피 로드 이벤트는 고객이 일상 속에서 전기차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BYD 브랜드를 더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YD코리아는 현재 21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30개 전시장과 25개 서비스센터를 구축해 전국 단위 네트워크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