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아키라)는 자사의 대표 IP(지식 재산) 중 하나인 '버추어 파이터' 시리즈의 완전 신작 ‘New VIRTUA FIGHTER’(뉴 버파) 프로젝트 스테이지 이벤트를 오는 9월 25일(목) 12시부터 VF 공식 YouTube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도쿄 게임쇼 2025' 세가/아틀러스 부스에서 실시되는 스테이지 이벤트에서는 세계 최정상급 프로게이머인 토키도(Tokido) 선수를 게스트로 초대하여, 앞서 공개된 본작의 최신 배틀 영상과 함께 야마다 리이치로 프로듀서와 다케다 요스케 배틀 디렉터가 새롭게 바뀌는 배틀 시스템의 일부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세가/아틀러스 부스는 4-N06(마쿠하리 멧세 홀 4 역 쪽)이며, 이곳에서는 'Virtua Fighter 5 R.E.V.O. World Stage'를 발매 전에 한발 앞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대회를 무대로 수많은 강호들과 각축전을 벌이는 신규 모드 'World Stage' 및 OFFLINE VERSUS를 통해 대전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으며, 체험 플레이에 참여한 이용객들에게는 기념품으로 '『버추어 파이터』 시리즈 로고 스티커(블랙, 화이트)'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 주변에서는 'Virtua Fighter 5 R.E.V.O. World Stage 부채'도 배포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