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그워너가 2025 지속가능성 보고서 ‘회복탄력성을 위한 설계(Engineered for Resilience)’를 발간했다. 해당 보고서는 보그워너가 ‘깨끗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세상’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해온 지속가능성 목표와 이니셔티브 추진 성과를 강조하고 있다.
보그워너 회장 겸 CEO조셉 파둘(Joseph F. Fadool)은 “보그워너의 비전을 실현하는 훌륭한 팀을 이끌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모든 임직원들은 진보의 원동력으로, 기술을 혁신하고, 환경적 영향을 줄이며, 고객과 시장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는 성과를 내고 있다”며 “보그워너는 사람을 최우선에 두고, 지구를 보호하며, 모든 활동에서 성실성과 책임감을 지켜 나가면서 기업을 책임 있게 운영하고 있다. 내연기관부터 하이브리드, 전기차에 이르는 폭넓고 탄력적인 포트폴리오는 차량의 종류에 관계없이 모빌리티의 미래를 선도하는데 기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보그워너의 지속가능성 전략은 고객의 무배출·저배출 모빌리티 실현 지원,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자원과 관리 체계를 구축한다. 전체 지속가능 보고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