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에 신규 클래스 '거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초로 '거너' 계열 직업들이 추가된다. '거너'는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직업으로 화염과 금속을 다뤄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래피드'로 전직하면 강력한 탄환으로 빠르게연사해 적에게 압도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블래스터'는 대형 포격과 폭발 공격에 특화되어 느리지만 강력한 공격을 광범위하게 펼칠 수 있다. 전략과 전술에 따라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벨 확장에 따른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캐릭터 레벨이 최대 89레벨까지 확장되며, 8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모험을 즐길 야외 맵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80 레벨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던전 '마룡 고도'가 추가된다.
세계수는 최대 340층까지 확장된다. 80레벨 이상의 유저들을 위한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가 추가되어 한층 풍성한 모험이 가능해 졌다. 새롭게 추가된 SP 등급 정령석 '메두사'는 생명 회복 능력을 지니고 있어 전투 지속력을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새로운 직업 추가와 함께 '직업 변경 한정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 직업 변경에 필요한 골드 또는 다이아가 기존의 절반만 소모된다.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신규 서버 한정 접속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정령석' , '5성 정령 선택권' 등을 신규 서버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한편, '스피릿 테일즈'는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들을 모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던전과 PvP, 소셜 콘텐츠 등을 통해 빠른 성장 쾌감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자세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