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가 2D 플랫포머 신작 ‘LAPIN(라핀)’과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이하 루나틱)으로 일본 인디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2D 플랫포머 게임의 쫄깃한 게임성을 과시했다.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중인 도쿄게임쇼 2025(TGS 2025)에서, CFK는 서울 경기 공동관과 해피넷 부스에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2개 게임을 전시하며 일본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임했다.
2D 플랫포머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이 줄지어 CFK 부스를 찾았고, 구창식 대표가 직접 관람객들에게 게임에 대해 소개하며 다양한 피드백을 받는 모습이었다. 관람객들 또한 귀여운 토끼의 체험을 그린 '라핀'과 화려한 액션으로 무장한 '루나틱'에 대해 썩 만족하는 듯 엄지를 치켜 세우거나 웃음을 짓는 경우가 많았다.


라핀(LAPIN) – 닌텐도 스위치, 10월 9일(목) 발매 예정

‘LAPIN(라핀)’은 국내 인디게임사 ‘스튜디오 두달’이 개발한 2D 플랫포머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살 곳을 찾아 떠나는 귀여운 토끼 탐험대의 모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토끼라는 초식동물의 특성에 착안해 전투가 없는 대신 토끼다운 활발한 점프와, 벽을 차는 등의 액션으로 플랫포머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했다. 풍부한 수집 요소와 다섯 토끼 친구들과 벌이는 풍부한 스토리도 ‘라핀’의 특징이다.
‘LAPIN(라핀)’은 지난 2023년 스팀 발매 이후 자사와 퍼블리싱 협력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발매를 이어가게 됐다. 전투가 없는 대신 토끼의 활발한 점프, 벽을 차는 등의 액션으로 플랫포머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하며 스팀에서 92%에 달하는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아온 만큼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 – 닌텐도 스위치, 12월 4일(목) 발매 예정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은 한국의 인디 게임사 ‘맷돌 게임즈(Maetdol Games)’가 개발한 로그라이트 액션 RPG 신작으로, 끝나지 않는 악몽을 탈출하기 위한 여정을 다루고 있다.
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무기를 교체하며 다채로운 공격을 벌일 수 있고 특수공격 및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쳐내는 등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경험할 수도 있다. 오는 12월 4일(목), 닌텐도 스위치판 패키지판과 다운로드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