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슈퍼캣은 자사의 게임인 ‘돌 키우기 온라인’에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25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9월 25일(목)부터 10월 23일(목)까지 ‘추석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7일간 특별한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 보상으로 지급된 추석 티켓을 활용하여 ‘추석 복주머니’를 제작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10월 2일(목)부터 10월 23일까지는 ‘추석 핀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핀볼을 하기 위해서는 미션 수행을 통해 ‘달토끼 코인’을 획득해야 하고, 기간 한정 스킨인 ‘한복 츄럴’과 ‘한복 케이시’를 획득할 수 있다.
9월 25일(목)부터 10월 23일(목)까지는 ‘소피아의 가을맞이 성장지원 미션패스’가 진행된다. 미션을 완료하면 ‘소피아의 미션 토큰’을 획득할 수 있고, 이 토큰 사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 레이드 벨런스 조정 ▲몬스터 등장 연출 애니메이션 추가 ▲가방 및 아이템 사용방식 개선 ▲아이템 제작 관련 시간 조정 및 제작 방식 개선 등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슈퍼캣 김원배 대표이사는 “이번 ‘돌 키우기 온라인’의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추석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편의성 개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