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KOG)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등급 저격형 영웅 ‘미리엘’의 사진예약을 진행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신규 영웅 '미리엘'은 리르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에류엘 섬의 수호자이다. 모든 센티넬 전투 기술에 뛰어난 그녀는 궁술에 있어서도 둘째가라면 서러운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섬 밖 세상에 대한 왕성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는 설정이다. 특히, 인 게임에서는 원거리와 근접 전투를 자유자재로 넘나들어 다양한 업화 속성 컨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리엘’은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7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미리엘’의 출시를 맞이해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는 10월 7일 출시 이후, SS ‘미리엘’을 비롯해 신의 결정, 그랜드테일 아바타 선택권, 굿즈 추첨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함께 추석을 맞이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30일)부터 ‘만월의 축제’를 통해 접속만 하면, SS 영웅 소환권, 신의 결정, S급 펫 등 매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험 던전을 클리어해 획득한 ‘만월의 조각’을 활용해 ‘조각 교환소’에서 SS 영웅 선택권, 로얄 영웅 소환 티켓 등 풍성한 보상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미니게임 ‘만월을 향해 점프!’도 진행된다.
연휴 기간에는 특별 접속 이벤트로 로얄 영웅 소환 티켓, 신의 결정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버닝 타임 이벤트와 모험 던전 버프 이벤트 등 일일 컨텐츠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