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액티브웨어 브랜드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2025년 FW 파크골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전국 23개 매장을 중심으로 파크골프 VM(Visual Merchandising) 강화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
최근 파크골프가 접근성 높은 생활 스포츠로 부상하며 폭넓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마운티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양평점, 충주연수점 등 주요 매장에 파크골프 전용 조닝과 시각적 연출을 강화하고, 소비자 체험 중심의 매장 운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25FW 파크골프 컬렉션 화보 (진태현, 박시은)
파크골프부터 일상까지, 실용적인 FW 컬렉션
마운티아가 선보인 이번 FW 시즌 파크골프 컬렉션은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적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티셔츠 3종, 팬츠 2종, 그리고 신발과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복종의 경계가 허물어진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대표 제품인 ‘블럭카라티셔츠’는 남성용 폴로 티셔츠로, 스포티한 멋을 강조한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 배색이 돋보인다. 약기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레온 카라 티셔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기모 원단으로 제작되어 움직임이 편안하며, 카라와 소매의 컬러 배색과 허리 절개 라인으로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다.
‘마일드집업티셔츠’는 앞면의 포인트 배색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양면 기모 소재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잡았다. 늦가을 단독 착용은 물론, 한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아이템이다.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팬츠·용품
티셔츠와 매치하기 좋은 팬츠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남성용 ‘르클링팬츠’는 앞뒤 4개의 지퍼 포켓으로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하며, 절개선이 없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허리 옆 밴드 디테일을 더해 착용자의 체형에 맞춰 편안하게 조절할 수 있다.
여성용 ‘골피팬츠’는 고신축 원단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세미 부츠컷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부드러운 노출밴드가 허리를 안정적으로 감싸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다.
이외에도 파크골프 전용화 ‘바운스핏로빈’과 ‘아토쉘그림퍼’, 그리고 다목적 액세서리 ‘럭스니트비니’, ‘빅스패딩캡’, ‘조안나 힙색’ 등 필드 룩을 완성할 다양한 제품이 함께 출시됐다.
양평점 파크골프존 전경
비주얼 강화로 ‘파크골프 라이프’ 제안
마운티아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 파크골프 컬렉션은 활동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파크골프는 물론 등산, 여행, 산책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프라인 매장의 비주얼을 강화해 마운티아가 큐레이션한 아이템 중심의 파크골프 룩을 선보이고, 고객이 필드와 일상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마운티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단 100대! MSI ‘클로 8 AI+ 슈퍼 팩’ 20만 원 할인 라이브 특가 진행
· 알파스캔, 4K 240Hz·FHD 480Hz ‘듀얼모드’ 신기술 탑재한 AGON Pro 276UZ 공개
· “겨울 산도 거뜬하다”... 파타고니아, 진화한 테크니컬 플리스 ‘R1 에어’ 공
· Aoostar 미니 PC ‘Maco’, 글로벌 직구 판매 시작… 듀얼 2.5GbE와 USB4로 NAS·멀티모니터 공략
· 게이밍과 오피스를 넘나드는 87키보드의 새 기준 ‘발키리 VK-87 M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