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전국 지프와 푸조 전시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오어 트릿(Drive or Treat)' 할로윈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국의 모든 지프·푸조 전시장은 할로윈 하우스로 꾸며지며,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이벤트로 운영된다. 특히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브랜드 구분 없이 프리미엄 젤리, 마시멜로, 캔디, LED 할로윈 반지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구디백을 받을 수 있다.
전시장 내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캐릭터 '사자 보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 소품이 준비돼 있어, 방문 가족들이 직접 착용하고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들의 할로윈 코스튬을 뽐낼 수 있는 '할로윈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시장 내 포토존에서 개인 코스튬 또는 전시장 제공 코스튬을 입고 사진을 촬영한 뒤, 가족 SNS 계정에 #지프할로윈 #푸조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최우수 참가자에게는 각 브랜드별로 '지프 랭글러 레고'와 '푸조 9X8 하이퍼카 레고'가 증정된다.
행사와 더불어 10월 한정 특별 출고 혜택도 마련됐다. 랭글러 구매 고객은 연장 보증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스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디에이터 구매 고객에게는 오토 파워 사이드스텝이 제공된다. 푸조 고객은 308 전용 특별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할로윈 시승행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로 기억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자동차가 지닌 라이프스타일 특성과 문화적 경험을 결합해 일상에서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로윈 시승행사는 전국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지프 15개, 푸조 13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이 가운데 광주(전라도), 대구, 대전, 부산, 수원, 안양, 원주, 의정부, 인천, 일산, 제주 등 11곳은 두 브랜드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통합 전시장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운영되고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