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국내 유통사 블루죤(BLUEZONE)은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한 플래그십 게이밍 노트북 AORUS MASTER 18 BZHC6의 재입고를 2025년 10월 21일 지마켓과 네이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AORUS MASTER 18 BZHC6는 최신 인텔 코어 Ultra 9 275HX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 5.4GHz의 속도와 AI PC 기능을 지원하며, 게이밍과 전문가용 작업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RTX™ 5090을 장착해 고대역폭 GDDR7 메모리, DLSS 4,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과 같은 최신 AI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NVIDIA의 차세대 하이브리드 그래픽 전환 기술인 Advanced Optimus을 통해 최고 성능과 전력 효율을 동시에 구현한다.
확장성 역시 업계 최상위 수준이다. 4개의 슬롯을 통해 최대 128GB DDR5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6TB(2TB x 3)의 스토리지 확장을 지원해 게이머뿐 아니라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들의 워크스테이션 환경까지 완벽히 충족시킨다.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해 기가바이트의 독자적인 WINDFORCE Infinity EX 쿨링 기술이 적용됐다. 4팬 구조와 158개의 비대칭 블레이드 팬, 기존 대비 50% 확장된 초대형 Vapor Chamber, 그리고 3D VortX 공기 흐름 설계가 결합돼 최대 270W의 냉각 성능을 발휘한다. 이를 통해 장시간 고부하 환경에서도 안정적이고 정숙한 작동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와 오디오 성능도 플래그십 사양을 갖췄다. 18인치 mini LED 패널은 2560x1600(WQXGA) 해상도와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며, 100% DCI-P3 색역으로 사실적인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Dolby Vision® HDR과 Dolby Atmos® 기반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게임, 영화, 음악 등 모든 콘텐츠에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재입고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5만 원과 경품 교환이 가능한 AORUS 포인트 800P가 추가로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루죤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ORUS MASTER 18 BZHC6는 단순한 게이밍 노트북을 넘어 프로 게이머, 크리에이터, 영상 편집자 등 전문가들에게도 최적의 성능과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플래그십 제품이다. 이번 재입고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기가바이트의 탁월한 성능과 확장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