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대표 우상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과 인기 캐릭터 ‘몰랑이’의 세번째 제휴 이벤트를 24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세번째 이벤트에서 ‘애니팡3’는 몰랑이가 등장하는 다양한 창작 캐릭터와 보상, 신규 퍼즐을 선보인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핼러윈에 맞춰 마녀, 유령, 파티 등의 콘셉트로 제작한 몰랑이 캐릭터가 39종, 퍼즐 플레이로 모으는 몰랑이 카드가 81장이 등장한다.
특히 이들 콘텐츠는 애니팡3 개발팀이 디자인하고 몰랑이 IP사에서 감수한 창작형 캐릭터로 원작과 게임팬들 모두가 즐길 애니팡3만의 특화 콘텐츠로 관심을 모은다.
이 외에도 ▲룰렛으로 즐기는 몰랑이의 빙글뱅글 ▲캐릭터 취합 개수에 따라 보상을 주는 몰랑이 컬렉션 ▲몰랑 블록을 모으는 몰랑이의 모험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용자를 맞이한다.
‘애니팡3’ 개발을 맡고 있는 이중현 PD는 “지난 4분기와 올해 2분기에 진행한 몰랑이 제휴 이벤트에 보내주신 호응에 감사를 담아 마지막 제휴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IP, 캐릭터와 애니팡3의 협업, 제휴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3’ 개발팀은 11월 11일까지 진행하는 몰랑이 제휴 이벤트와 함께 5981번부터 6020번째의 40개 정규 퍼즐 스테이지도 선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