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뮤 온라인'에 신규 사냥터 추가를 포함한 시즌21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사냥터 아퀼라스 성전은 독수리 군단이 지배하는 사냥터로 총 3종의 신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사냥터 추가에 따라 최대 육성 레벨이 확장되고, 2차 레전더리 등급 장비 '시조의 임페리얼'이 추가된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업데이트 전 기준 최대 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들에게는 시즌 레벨 보상으로 '크루세이더 뮨'을 제공한다.
또 아퀼라스 성전의 속성별 몬스터를 처치해 얻는 속성 징표를 모아 속성 상자를 획득해 상급 펜타그램, 마스터리 조합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11월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경험치 상향 및 몬스터 체력 감소 혜택과,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 강화 시 실패해도 특정 등급까지 아이템이 소멸하지 않는 혜택을 제공한다.
레전더리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초월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블린 포인트를 사용해 시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등급의 룰렛 이벤트에서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이전한 캐릭터 전용 상점도 열리며,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 레벨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시즌21 2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