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11월을 맞아 감성 캠페인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키즈 세정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층 넓히는 전략의 일환이다.

아토팜은 KBS2 TV 인기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심하루와 엄마 사야를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하루를 위한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캠페인을 전개하며, 하루의 따뜻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브랜드 감성과 결합시켰다.
‘국민 아기’로 불리는 심하루는 특유의 눈웃음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토팜은 이러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치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엄마 사야와 함께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 심하루X사야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로서 신뢰 기반 확립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모델 발탁을 넘어, 아이의 하루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에 둔다. 아토팜은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제품군의 감성적 가치를 강화하며, 아기세탁세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
아토팜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모델 심하루
또한 11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아토팜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탁세제·섬유유연제 트라이얼 키트와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토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25년간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연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을 갖췄다는 점에서 많은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티니핑 한정판으로 키즈라인 강화
아토팜은 키즈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SAMG엔터의 인기 콘텐츠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은 △아토팜 키즈 스칼프 딥 클린 샴푸 △아토팜 키즈 실키 헤어 컨디셔너 △아토팜 키즈 소프트 포밍 바디 워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토팜샵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토팜 티니핑 한정판 에디션
자사몰에서는 6만 원 이상 구매 시 하츄핑 키링 물병을 증정하며, 최대 31%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티니핑의 높은 인지도와 팬층을 활용해 유튜브 및 숏폼 중심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확산함으로써 키즈 라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심하루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우러져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티니핑 한정판은 키즈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키즈라인 마케팅 확대의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토팜은 앞으로도 아이와 가족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정서적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