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 팀 DN프릭스가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코리아(BenQ Korea)’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SOOP은 자사 프로게임단 DN프릭스 PUBG팀이 벤큐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조위(ZOWIE)’ 제품을 지원받는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조위’는 벤큐사의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다.
DN프릭스 PUBG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도입해, 글로벌 대회에서 활용할 계획이다. 벤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연습 공간 및 기술 지원 등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받는다.
DN프릭스 김성한 단장은 “SOOP 프로게임단 PUBG팀을 믿고 지원해 주신 벤큐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조위’와 함께 최고의 장비를 활용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벤큐코리아 이상현 팀장은 “DN프릭스의 끊임없는 도전에 대한 열정은 조위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해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DN프릭스와 함께 e스포츠 팬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e스포츠 생태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DN프릭스 PUBG팀은 2024년, 2025년에 걸쳐 4번 열린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는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