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딜러 도이치 모터스가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에게 BMW X7 차량을 후원하며 지난 10월 31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김하성 선수는 국내 체류 기간 동안 BMW의 플래그십 SUV인 X7을 이용하게 된다.

BMW X7, 럭셔리와 퍼포먼스의 정점
BMW X7은 BMW 라인업 중 최상위에 위치한 플래그십 SUV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정제된 주행 감각을 자랑한다. 6기통 혹은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최신 세대의 BMW xDrive 사륜구동 시스템과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이 결합돼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BMW의 최신 디자인 언어를 반영한 외관이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의 정수를 담아낸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최대 7인승 구성은 가족 단위 고객이나 장거리 이동이 잦은 이들에게 넉넉한 공간 활용성을 제공하며, BMW 럭셔리 클래스만의 세련된 감성을 한층 강화한다.
김하성 선수, “BMW X7처럼 당당하게 도전하겠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소속으로 활약 중인 김하성 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한국인 내야수의 위상을 높여온 대표적 선수다. 2023 시즌에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내셔널리그 유틸리티 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하며 실력과 존재감을 동시에 입증했다.
김 선수는 “도이치 모터스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BMW X7처럼 자신감 있고 당당한 모습으로 더 큰 도전에 나서며, 팬 여러분의 응원에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이치 모터스, “김하성 선수의 열정과 BMW 브랜드 가치가 맞닿아”
도이치 모터스 권혁민 대표는 “김하성 선수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 야구의 저력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인물”이라며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김하성 선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BMW의 프리미엄 가치와 도이치 모터스의 브랜드 철학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도이치 모터스는 BMW의 스포티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김하성 선수의 도전적이고 진정성 있는 행보와 연결시키며, 브랜드의 프리미엄 정체성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