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11월 23일까지 약 2주간 ‘블랙 프라이데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BMW와 MINI 브랜드의 일부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차량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BMW X WAAC 협업 제품과 BMW 골프 스포츠 컬렉션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MW X WAAC 협업 제품은 골프 패키지와 의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BMW 골프 스포츠 컬렉션은 카트백, 스탠드백, 보스턴백, 파우치, 아이언 커버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다. 이들 제품은 국내 골프 애호가들의 스타일과 사용성을 고려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MW X WAAC 골프 패키지 또는 BMW 골프 스포츠 컬렉션 골프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그룹 코리아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조안 테디베어’ 인형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BMW 및 MINI 차량 액세서리 전 제품과 BMW·MINI 라이프스타일 가방 제품에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 ‘조이몰(Joy 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1544-6704)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