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가 ‘더 아트 오브 기프팅(The Art of Gifting)’을 주제로 한 2025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선물을 넘어, 세심한 배려와 취향이 담긴 ‘감사의 언어’를 전하기 위한 기획으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깊게 완성한다.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 2025 홀리데이 캠페인 (사진 =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 제공)
겨울 시즌 한정 원두와 음료
블루보틀은 이번 시즌을 맞아 ‘윈터 블렌드’, ‘윈터 싱글 오리진’, ‘윈터 에스프레소’ 등 겨울 한정 원두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원두들은 블루보틀 카페 내 음료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겨울 숲을 연상시키는 주니퍼 시럽과 핑크 페퍼콘을 조합해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한 풍미를 담은 ‘윈터 라떼’, 진저와 스파이스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진저스냅 놀라’ 및 ‘진저스냅 놀라 플로트’도 시즌 한정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윈터 스트로베리 타르트’, ‘체리 피스타치오 마들렌’, ‘스노우볼 쿠키’ 등 겨울 감성 디저트가 더해져 따뜻한 한 모금과 함께 완벽한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한다.
감성 더한 홀리데이 한정 MD 출시
한 해의 마지막을 기념하는 블루보틀의 홀리데이 한정 MD도 눈길을 끈다. 스테디셀러 머그에 따뜻한 붉은 빛의 아즈키 레드를 입힌 ‘홀리데이 머그’와 ‘킨토 세라믹 머그’, 모래 언덕의 부드러운 빛에서 영감을 받은 ‘펠로우 카터 무브머그 샌드듄’이 그 주인공이다.
각 제품은 블루보틀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으로 재해석돼, 단순한 머그 이상의 오브제처럼 겨울의 고요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일상에 따뜻한 여운을 더한다.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이벤트
블루보틀은 홀리데이 시즌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작은 제스처’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홀리데이 기프트 백을 증정하며, 매장 내 비치된 홀리데이 카드로 손글씨 메시지를 작성해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감사를 전할 수도 있다.
블루보틀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단순히 선물을 주고받는 행위를 넘어, 진심 어린 마음과 취향을 나누는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며 “블루보틀과 함께 따뜻하고 아름답게 한 해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윈터 커피 클래스, 성수·연남·제주서 진행
한편, 블루보틀은 이번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오는 12월부터 ‘블루보틀 윈터 커피 클래스’를 운영한다. 블루보틀 성수, 연남, 제주 카페에서 진행되는 클래스는 윈터 시즌 원두를 활용한 푸어 오버 추출법과 홀리데이 푸드 페어링 등으로 구성돼 약 두 달간 이어질 예정이다.
커피와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블루보틀의 ‘더 아트 오브 기프팅’은 향과 마음으로 기억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조텍 RTX 5090 수냉 그래픽카드, 단 3일간 특가 판매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