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마이리틀셰프'와 국내 유명 떡볶이 프랜차이즈 '신전떡볶이'의 겨울 이벤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약 6주간 진행되며, '마이리틀셰프' 이용자와 ‘신전떡볶이’ 고객 모두를 위해서 온-오프라인 앱투앱(App-2-App) 연계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에는 ‘신전떡볶이’ 테마를 주제로 한 ‘떡볶이 하우스’의 게임 컨텐츠가 제공되며, 신규모드를 통해서 업데이트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신전떡볶이의 클래식한 메뉴들과 인테리어 등이 적용된 다양한 아이템 등이 추가되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퀘스트와 단계별 리워드 제공창에서 ‘신전떡볶이’의 다양한 캐릭터 펫 ‘밀또패밀리’ 4종(바바, 밀또, 모모, 댕댕)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필드 영역에 있는 ‘신전떡볶이’ 이벤트 영역을 통해서 ‘신전떡볶이’ 구글과 애플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100% ‘떡볶이 7천원 할인권’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신전떡볶이’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마이리틀셰프’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램퍼스의 문진홍 이사는, “일상에서의 작은 캐주얼 게임으로 힐링과 휴식을 선사했던 '마이리틀셰프'가 겨울시즌을 맞이한 '신전떡볶이'와의 제휴 협업을 통해서 이용자의 온오프라인 연계를 소중한 경험을 통해서 진행해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마이리틀셰프가 선보이는 다양한 파트너십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서, 이용자들과의 호흡을 이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마이리틀셰프’가 생각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