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이번 지스타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AIR PUBG : First Class' 행사를 개최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9층 문화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하늘 위 퍼스트 클래스'를 컨셉으로 구성한 '플레이 라운지'와 '스페셜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해 뜨거운 참가 열기를 보이고 있다.
'플레이라운지'에서는 회차별로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돼, 순위에 따른 보상과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됐으며, '스페셜 라운지'에서는 PUBG 프로팀 선수단, 파트너 스트리머 등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가 매일 2회씩 진행돼, 참가자 전원에게 한정 굿즈 세트를 지급했다.
또한, 최근 인기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스타 셰프들이 준비한 만찬도 눈길을 끌었다. 윤남노, 김풍, 최현식 셰프가 차례로 참여해 '배틀그라운드' 컨셉의 창작 요리 쿠킹쇼를 선보였으며, 현장 관람객들에게 특별 식사를 제공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 마련된 '배틀그라운드' 포토존도 많은 인파가 몰렸다. 여기서는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로 변신한 라이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었으며,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풍선도 배포해, 이번 지스타에서 놓치면 안되는 핫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