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울산 지역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확장 이전했다.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364에 마련된 신축 서비스센터는 지역 중심 도로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최신 설비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울산 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482.7㎡ 규모로 조성됐다. 1층에는 리셉션과 워크베이가 배치되고, 2층에는 고객대기실이 마련됐다. 넓은 동선과 최신 장비를 갖춘 워크베이를 통해 정비 효율을 높였으며, 고객은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센터 운영은 아이언모터스가 맡는다. 월 기준 최대 40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한 설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맞춤형 정비 시스템인 볼보 퍼스널 서비스(VPS)를 도입해 정비 품질을 높이고 예약 대기 기간을 줄일 계획이다. VPS는 정비 테크니션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차량을 관리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투명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확장 이전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 차량용 방향제를,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아웃도어용 웨건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내비 또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볼보 머그컵 또는 몰튼 어매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은 더 많은 고객이 볼보의 세심한 케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노력”이라며 “전국 주요 거점에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