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볼보 셀렉트(SELEKT) 광주 전시장’에 신규 고객 라운지를 조성하고 11월 24일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7월 문을 연 광주 셀렉트 전시장은 이번 라운지 도입으로 상담과 대기, 관람 등 고객 경험 전반을 한층 강화했다.
고객 중심 설계로 완성된 신규 라운지
광주 셀렉트 전시장(광주광역시 서구 회재유통길 78, B동 2층·7층)은 총 63.7㎡ 규모 공간에서 최대 28대의 인증 중고차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다. 상담 공간과 전시 공간이 층별로 분리된 구조에 더해 새롭게 마련된 고객 라운지는 프리미엄 상담 환경을 제공하는 전용 구역으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좌석 배치와 차량 정보 확인이 가능한 상담 테이블을 갖추어 고객이 다양한 조건을 비교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편의성을 확보했다.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연말 프로모션 운영
광주 전시장은 신규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자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는 볼보 단우산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볼보 보스턴백·토트백·웨건·디퓨저 세트·차량용 방향제 중 1종을 제공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가 마련됐다. 출고 고객에게는 웰컴 패키지, 패브릭 폴딩박스, 실내 케어 4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해 실사용 중심의 혜택을 더했다.
엄선된 차량만 판매하는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
볼보 셀렉트(SELEKT)는 ‘Selectivity’에서 유래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이다. 최초 등록 6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12만km 미만의 차량 중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충족한 차량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또한 1년 또는 2만km 무상 보증 수리, 3년 또는 6만km 기준의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신차 고객에 준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만식 전무는 “광주 지역 고객들이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볼보 셀렉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고객 라운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스웨디시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