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런스(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리본’의 신규 서버 ‘번영의 월드’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번영의 월드’는 신규·복귀 이용자가 모두 동일한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별도 서버로, 오는 12월 11일 업데이트 된다.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플레이 중심의 경제 시스템, 빠른 성장 환경, 합리적 과금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과금 재화 ‘다이아’를 삭제하고, 플레이로 획득 가능한 ‘플로린’을 거래소·상점·제작 등 모든 경제 콘텐츠에 통합 적용해, 누구나 공정한 조건에서 경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엔트런스는 이번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미스터리 큐브 10,000개 ▲속도의 물약 30개 ▲변신 소환권 50개 ▲마법인형 소환권 50개 등 신규 서버에서 초반 성장을 지원하는 보상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친구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여도에 따라 ▲에스텔라의 별빛 주문서 ▲변신/마법인형 소환권 ▲변신/마법인형 영웅 확정권 등 보상을 지급하고, ▲구글 기프트카드 ▲아이폰 17 프로 등 실물 경품 응모 혜택이 제공된다.
엔트런스 김영웅 실장은 “번영의 월드는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MMORPG의 장벽 요소를 대폭 개선한 서버”라며, “플레이 기반의 경제 구조와 하이퍼 성장을 결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으니,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