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가 겨울 시즌을 맞아 두 달간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칸디나비안 감성과 북극권 환경에서 완성된 브랜드의 정체성을 겨울 테마 전시를 통해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캠페인은 서울, 스타필드 하남, 수원,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운영된다. 공간 전면에는 미니멀한 겨울 감성을 살린 윈도우 데코가 적용되며, 내부에는 스키와 루프랙을 장착한 폴스타 4가 전시된다. 폴스타는 겨울 레포츠 테마를 통해 브랜드의 활동적 이미지와 실용성을 함께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 계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신규 계약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출고 완료 시 툴레(Thule) 100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겨울 스포츠뿐 아니라 캠핑·레저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구성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이어진다. 행사 기간 첫눈이 내리는 날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폴스타 4 겨울 테마 전시 차량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매월 5명에게 폴스타 더플백, 20명에게 폴스타 캐시미어 비니를 추첨해 제공한다.
폴스타 4는 최대 511km(싱글모터 기준) 주행거리, 3.8초 제로백과 544마력 듀얼모터 성능, 2,999mm 휠베이스의 넓은 실내공간, 통합형 T맵 인포테인먼트, ADAS, 파일럿 팩 기준 6,690만 원(VAT 포함·보조금 미적용)의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전기 SUV다.
이번 겨울 캠페인 관련 정보는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