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유통 업체인 다산코러페이션(대표 김재은, www.dasancorp.co.kr)은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브랜드 VALKYRIE(이하 '발키리')사의 GL360 수랭쿨러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새로워진 모습과 더 저렴해진 가격으로 재출시 된다고 전하였다.
23년 출시된 발키리 GL360 ARGB 수랭쿨러는 처음 출시되면서 가성비와 남다른 패키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2년이 넘는 시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GL360 ARGB가 최신 수랭쿨러 트랜트에 맞춰 라디에이터, 팬의 개별포장 형태를 벗어나 조립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라디에이터와 팬이 결합된 형태인 일체형으로 리뉴얼 된다.

GL360 ARGB의 변경되는 것은 라디에이터와 팬이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구성만이 아니다. 워터펌프 펌프도 발키리 B360 LCD ARGB에 적용된 슈퍼엔진 V3가 적용되어 CPU 발열 성능을 강화 및 워터펌프 작동 소음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X12팬의 연결방식도 기존에 3PIN 5V ADDRESS 케이블과 4PIN PWM 케이블을 개별 연결을 해야 하는 방식에서 6핀 통합 케이블로 변경을 하여 PC 조립시 여러 개의 팬 케이블을 정리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고 1개의 케이블로 깔끔하게 팬 케이블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변경을 하였다.
새로 리뉴얼 되어 판매될 예정인 GL360 ARGB 수랭쿨러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라디에이터와 팬의 일체형화, 케이블 간소화등을 통하여 조립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슈퍼엔진 V3 펌프 성능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제품 성능을 높였을 뿐만 가격까지 낮추어 판매될 예정이라 발키리 수랭쿨러가 사랑받고 있는 가격과 성능 모두를 잡을 수 있는 가성비 수랭쿨러 제품으로 리뉴얼 되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