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브랜드의 디자인 감성을 담은 연말 맞이 ‘펠린 패밀리(Feline Family)’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조 특유의 ‘펠린 룩(Feline Look)’에서 영감을 받아, 반려묘와 함께하는 고객은 물론 푸조의 우아한 디자인 감성을 선호하는 다양한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푸조는 1850년부터 사자 엠블럼을 사용하며, 고양잇과 동물의 민첩함과 우아함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철학을 이어왔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감성을 사랑하는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됐다.
혜택은 푸조 308, 408,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 구매 고객에게 적용된다.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과 새로운 가정을 꾸린 신혼부부는 각 4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생애 첫 차 구매 고객과 최초 등록 후 10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는 30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각 항목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구매 시 최대 258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푸조는 올해 4월부터 신차에 정찰제와 안심가격보장제를 적용한 고객 프로그램 ‘푸조 프라미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펠린 패밀리’ 캠페인 역시 전국 13개 전시장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돼 고객 누구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의 펠린 디자인 감성을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반려묘 가족을 포함해 다양한 고객층이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푸조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펠린 패밀리’ 캠페인 상세 내용은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