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는 3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이마트24와의 컬래버레이션 행사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내달 말 까지 진행된다.
이미 지난 11월 진행했던 빼빼로데이 기념 '트릭컬 리바이브 기획세트 5종'이 품귀현상을 보일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지난 28일 부터 '이마트24 트렌드랩 성수점'에서 삼일간 진행된 굿즈 상품의 우선 구매가 가능한 ‘얼리버드 이벤트’의 사전예약이 하루 만에 마감된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인기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트릭컬 리바이브' IP를 활용한 컬래버 빵·디저트 6종과 간편식 3종을 선보이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굿즈 ▲미니 아크릴 디오라마 4종 ▲아크릴 퍼즐세트 ▲미니 아크릴 블록 4종 ▲아크릴 키링 6종 ▲띠부씰 컬렉션 키링 ▲죠안의 기록 수첩 ▲장패드를 판매한다.
여기에 기존 인기 굿즈인 ▲[2주년]미니 아크릴 세트(우로스 특전판) ▲백수공권 오토시 ▲마스킹 테이프 2종 ▲키캡 키링 3종 ▲죠안 응원봉 패키지 ▲클리어 파일 4종을 재판매한다. 오는 12월 10일부터는 ▲성격 뱃지 5종과 ▲트럼프 카드 3.0 ▲1주년 포스터북 ▲2주년 포스터북 등도 판매된다.
모든 상품 패키지에는 '트릭컬 리바이브'의 IP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디자인과 캐릭터명이 적용됐고 총 56종의 띠부씰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 및 '스탬프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테마극장 디오라마 피규어(2명), '이마트24 앱 쿠폰 1만원권(3명)'과 ‘5천원권(5명)’을 즉시 추첨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프로모션을 12월~1월 두 달간 매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5회 이상 참여하면 '인게임 피규어 쿠폰'을 모두 증정하고 총 400명을 추첨해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의 굿즈 또한 선물한다.
끝으로 제휴카드(BC/하나/카카오페이머니/티머니)로 9종의 행사 상품을 3개 이상 결제 시 결제가의 30%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피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가능한 이유는 모두 트릭컬 리바이브를 플레이해주시는 교주님들 덕분"이라며 "게임 외 컬래버나 굿즈에도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물량 확보와 예약 판매 등으로 최대한 부족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