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블로컴퍼니(이하 젬블로컴퍼니)는 국내 최대 서브컬처 축제 AGF 2025에 참가해 ‘AGF 2025 한정 굿즈’와 함께 다양한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젬블로컴퍼니가 개발한 TCG ‘니벨아레나’는 2024년 10월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로 첫 출시된 이후, 9종의 스타터 덱과 5종의 부스터 팩을 공개하며 국내 TCG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대원미디어를 통해 국내 유통은 물론, 올해 중국·홍콩·대만 등에 이어 일본까지 수출을 확대하며 해외 팬층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올해 11월에는 신규 IP ‘이터널 리턴’이 합류하며 니벨아레나의 확장성이 한층 강화됐다. 100종 이상의 전용 카드와 신규 아트워크가 적용된 이번 라인업은 공개 전부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AGF 2025 현장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에픽세븐’, ‘이터널 리턴’ 세 가지 IP를 기반으로 한 니벨아레나 전용 굿즈가 대거 공개된다.
멀티 클리너 시리즈는 니벨아레나 전용 일러스트로 제작된 카드 디자인을 포함한 총 1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니벨아레나와 함께하는 3개의 유명 IP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각 IP의 대표 캐릭터들과 특별 디자인으로 수집 가치를 높였다.
IP별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 키링 시리즈도 주목할 만하다.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 카드 키링 3종’과 ‘이터널 리턴 니벨아레나 카드 키링 3종’은 휴대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구성으로, 이벤트 관람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카드 수집가를 위한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 카드 바인더’와 ‘이터널 리턴 니벨아레나 카드 바인더’까지 판매되며, TCG 팬뿐만 아니라 각 IP의 팬덤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었다.
이번 AGF 2025에서만 판매되는 한정 굿즈 또한 선보인다. 니벨아레나 플레이 매트와 프로모션 카드 1장으로 구성된 매트 세트가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 매트 세트 AGF 2025’, ‘에픽세븐 니벨아레나 매트 세트 AGF 2025’, ‘이터널 리턴 니벨아레나 매트 세트 AGF 2025’ 라는 상품명으로 판매되며, 부스터팩과 특전카드, 덱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 박스 역시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 컬렉션 박스 AGF 2025’, ‘이터널 리턴 니벨아레나 컬렉션 박스 AGF 2025’ 상품명으로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 12일 정식 출시 예정인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 스페셜 부스터 팩 2025 SB01’은 AGF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행 판매되며, 1주년 기념 특별 레어리티 카드를 포함하고 있어 정식 출시 이전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상품 외에도 니벨아레나 부스 무대에서는 MC 기무기훈과 함께 코스프레 런웨이, 성우 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젬블로컴퍼니 오준원 대표는 “니벨아레나의 1주년을 기념해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AGF 2025에 맞춰 한정 굿즈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IP와의 협업을 확대해 니벨아레나 브랜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국내 대표 TCG로 자리매김하여 해외에서도 큰 성과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