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올해 연말을 맞아 바다의 조화와 연결에서 영감을 받은 페스티브 시즌 테마 ‘An Ocean of Festive Wonders’를 선보인다. 해안의 푸른빛과 연말 시즌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나눔의 의미, 그리고 축제의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 프로그램은 트리 점등식부터 다채로운 미식 행사까지 이어지며, 나트랑의 바다 감성과 연말의 온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간을 채우는 조명과 향기, 미식 경험이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휴일의 기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HNM KOREA
연말의 시작을 알린 트리 점등식과 페스티브 스토어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지난 12월 6일 호텔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하며 연말 페스티브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렸다. 바다의 푸른 감성을 담은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된 대형 트리는 로비 공간을 따뜻하게 밝히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페스티브 스토어’가 문을 열어 수제 간식과 홀리데이 굿즈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 고객들은 연말 분위기를 일상으로 이어갈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HNM KOREA
가족과 함께하는 페스티브 쿠킹 클래스
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페스티브 쿠킹 클래스’를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클래스에서는 쉐프와 함께 진저브레드 하우스와 홀리데이 페이스트리 등 시즌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달콤한 추억을 쌓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연말의 기쁨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HNM KOREA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바다에서 영감 받은 페스티브 다이닝
피스트 레스토랑에서는 ‘An Ocean of Festive Wonders’를 테마로 한 프리미엄 페스티브 다이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해산물 코너를 비롯해 로스트 터키와 허니 글레이즈 햄, 신선한 연어 카빙 스테이션, 아티잔 브레드, 진저브레드 하우스, 율로그 케이크 등 다채로운 홀리데이 메뉴가 마련된다.
오션 뷰를 배경으로 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가족 친화 프로그램이 더해져,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풍성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HNM KOREA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장식하는 스페셜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는 랍스터 요리와 고메 뷔페를 중심으로 한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가 진행된다. 뮬드 와인과 라이브 밴드 공연, 매직 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더해져 축제의 열기를 높일 예정이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브런치는 가족 고객을 위한 클래식 홀리데이 메뉴와 스페셜 씨푸드, 페스티브 디저트, 프리플로 음료로 구성되며, 같은 날 저녁에는 프리미엄 해산물과 홀리데이 로스트를 중심으로 한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가 운영된다.
연말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랍스터 프리플로와 고메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뉴이어스 이브 셀러브레이션이 열리며, 공연 프로그램과 럭키 드로우가 한 해의 마무리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한다. 이어 호텔의 앨티튜드 루프톱 바 & 라운지에서는 도시 야경과 나트랑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신년 카운트다운 파티가 펼쳐져 잊지 못할 새해맞이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HNM KOREA
연말 감성을 더한 앤모어 쉐라톤 공간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호텔 내 앤모어 쉐라톤 공간을 페스티브 시즌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시그니처 향과 시즌 음료, 핸드메이드 간식이 제공되며, 공간 곳곳에 연말 감성을 담은 디테일을 더해 투숙객들에게 포근한 휴식 경험을 전한다.
호텔 관계자는 올해 테마 ‘An Ocean of Festive Wonders’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그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프로그램이라며, 해안의 여유로움과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이 나트랑 바다의 매력을 더욱 깊이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는 전 세계 70여 개 국가에서 43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메리어트 본보이 포트폴리오 내에서 가장 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과 공용 공간, 기술, 식음, 미팅 시설 전반을 재정비하며 다음 세대 여행객과 지역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139개 국가에서 약 8,800개 호텔을 운영하며, 글로벌 리워드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026년 게임까지 대비”... 조텍코리아, RTX 50 시리즈 한정 특가 판매
· 앤커, 역대급 출력의 ‘프라임’ 신제품 3종 국내 출시…“13분이면 50% 충전”
· 푸마, ‘퓨처 9 언리쉬드’ 공개…네이마르가 증명한 차세대 축구화의 탄생
·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애사비소다’ 동시 출시… 프리미엄 ACV 시장 정조준
· 시야각 60% 확장… 오클리, 신개념 스노우 고글 ‘플로우 스케이프’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