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추운 겨울에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여성 다운 재킷 ‘스칼렛 여성 다운’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입체적인 퀼팅 실루엣을 중심으로 겨울 아우터의 보온성과 여성스러운 라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스칼렛 여성 다운’은 세련된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다운 특유의 볼륨감을 균형 있게 잡아주며, 과하지 않으면서도 슬림하고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정교하게 설계된 입체 퀼팅 패턴은 일상적인 데일리 아우터로는 물론, 격식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활용도를 높였다.

소재 선택에도 세심함을 더했다. 소프트하고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한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블루폭스 퍼 트리밍을 더해 전체적인 디자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날씨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실루엣 조절이 가능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 디테일을 적용해 착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편안한 핏부터 자연스러운 A라인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라인업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스칼렛 롱 다운’과 힙라인을 덮는 미들 기장의 ‘스칼렛 여성 미들 다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색상은 롱 다운이 라이트 베이지와 블랙으로, 미들 다운은 크림, 블랙, 그레이시 핑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더 관계자는 “스칼렛 여성 다운은 퀼팅 디자인을 통해 다운 특유의 볼륨감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정제된 방식으로 구현한 제품”이라며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테일을 더해 올겨울 일상부터 외출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아우터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026년 게임까지 대비”... 조텍코리아, RTX 50 시리즈 한정 특가 판매
· 앤커, 역대급 출력의 ‘프라임’ 신제품 3종 국내 출시…“13분이면 50% 충전”
· 론진, 말의 해 기념 한정판 공개…질주하는 말에 담은 전통과 예술
·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애사비소다’ 동시 출시… 프리미엄 ACV 시장 정조준
· 시야각 60% 확장… 오클리, 신개념 스노우 고글 ‘플로우 스케이프’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