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가 오는 1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쇼핑몰을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현장에는 BYD의 주력 전기 SUV인 아토 3와 쿠페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전시 차량 관람뿐만 아니라 올해 국내 출시된 아토 3, 씰, 씨라이언 7 등 BYD의 전 라인업을 직접 몰아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체험형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22일과 23일, 26일에는 BYD 브랜딩 타투 프린트와 키링 만들기 활동이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브랜딩 풍선과 인형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상담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현장에서 차량 상담을 완료하면 BYD 크리스마스 에코백과 즉석 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 정보 제공과 SNS 이벤트 참여를 모두 마친 방문객은 럭키드로우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닌텐도 스위치 2, 에어팟 맥스 중 하나를 증정한다.
BYD코리아는 그동안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수원 등 주요 복합몰에서 팝업을 운영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왔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브랜드 경험이 즐거운 연말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