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연말의 설렘을 더하는 특별한 보답의 장을 마련했다.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오는 29일까지 5일 동안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 내에서 다채로운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인 ‘BMW 밴티지 윈터 위시(BMW Vantage Winter Wish)’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장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은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는 럭키 드로우 형식의 추첨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이 공개되며 IT 기기, 생활 가전, 완구, 게임기, 골프 용품, 명품 등 프리미엄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고객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오랫동안 앱을 이용하지 않았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배려도 돋보인다. 최근 3개월 동안 BMW 밴티지 앱 접속 이력이 없는 휴면 고객에게는 별도의 룰렛 이벤트 참여 권한이 부여된다. 당첨 결과에 따라 앱 내 쇼핑몰인 조이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밴티지 코인을 ID당 1회, 최대 50만 코인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기존 멤버십 혜택 또한 강화된다. 모든 BMW 및 MINI 고객은 국내 최초의 라운지형 충전 거점인 BMW 차징 허브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한 음료 및 제과 30%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시승 신청 플랫폼과 연계된 실시간 시승 신청 서비스를 통해 BMW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BMW 밴티지는 단순한 멤버십을 넘어 모빌리티와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전용 포인트인 코인을 기반으로 여행, 문화, 교육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관리부터 제휴 브랜드 혜택까지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MW 조이몰 고객센터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