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의 세 자녀가 2025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시상식 현장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은 이찬원, 이민정, 문세윤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 무대에는 신현준이 자녀인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남매와 함께 나란히 올라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가족 모두가 단정한 한복 차림으로 등장해 시청자와 현장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 2TV '2025 KBS연예대상'포토월에 선 신현준 가족 / HJ FILM제공
신현준 가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공부와 놀부에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해당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스타 부모들이 직접 교과서 속 문제를 풀어보며 아이들의 입장을 이해하는 역지사지 콘셉트의 퀴즈 토크쇼다. 신현준 가족은 예상치 못한 오답 상황에서도 서로를 감싸는 가족애와 세대를 뛰어넘는 자연스러운 대화 호흡으로 뛰어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신현준은 수상 소감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밝히며, 촬영 내내 즐거운 마음으로 임했고 꼭 다시 만나고 싶었던 제작진과 프로그램 팀을 초대해줘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사회자가 베스트 드레서를 묻자, 아들 신민준 군은 주저 없이 아버지를 꼽으며 “우리 아빠가 최고다”라고 말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현준은 그동안 tvN story의 각집부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리고 개인 유튜브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자녀들과의 일상을 꾸준히 공개해 왔다.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아버지의 모습으로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쌓아왔다.
한편 신현준은 최근 페루에서 드라마 천국의 계단이 재조명되며 현지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과 대만의 합작영화 현상수배에 출연해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어 국내외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론진, 말의 해 기념 한정판 공개…질주하는 말에 담은 전통과 예술
·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애사비소다’ 동시 출시… 프리미엄 ACV 시장 정조준
· 푸마, 헤리티지 축구화 ‘킹20’ 출시…K리그 MVP 이동경 화보 공개
· K2, 도심과 아웃도어 넘나드는 멀티 로드화 ‘파라포스 로우’ 출시
· 이콜랩, 18억 달러 베팅…반도체 초순수 시장 정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