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 LCK 팀의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우승을 기념해 ‘스틸시리즈와 함께 하는 T1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12월 1일부터 12월 8일까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8만 원 이상 구매 후 인증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초청된 팬들은 서울 슈피겐홀에서 T1 선수단과 직접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12월 15일에 열린 행사에는 T1 소속 ‘도란’ 최현준,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페이즈’ 김수환, ‘케리아’ 류민석까지 총 5명의 선수가 모두 참석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토크쇼와 미니게임, 포토타임,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우승의 기쁨과 연말 분위기를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스틸시리즈와 함께하는 T1 팬미팅 토크쇼
행사는 오프닝과 선수단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T1 선수들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현장 Q&A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토크쇼와 미니게임에서는 선수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유쾌한 모습이 이어지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스틸시리즈와 함께하는 T1 팬미팅 미니게임
이후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스틸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화이트’,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무선 게이밍 이어폰 ‘아크티스 게임버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의 마지막은 T1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으로 꾸며졌다. 팬들은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고, 스틸시리즈는 모든 참석자에게 스틸시리즈 벡터 마우스패드와 T1 선수단 단체사진 액자를 증정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스틸시리즈와 함께하는 T1 팬미팅 포토타임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지난 5년간 T1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팬미팅이 T1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소통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는 연말 이벤트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02년부터 e스포츠 프로 선수와 이벤트를 후원해 온 세계 최초의 게이밍 브랜드로, 2025년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 우승을 차지한 T1을 비롯해 다양한 e스포츠 팀과 토너먼트, 이벤트의 스폰서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026년 게임까지 대비”... 조텍코리아, RTX 50 시리즈 한정 특가 판매
· 앤커, 역대급 출력의 ‘프라임’ 신제품 3종 국내 출시…“13분이면 50% 충전”
· 론진, 말의 해 기념 한정판 공개…질주하는 말에 담은 전통과 예술
·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애사비소다’ 동시 출시… 프리미엄 ACV 시장 정조준
· 푸마, 헤리티지 축구화 ‘킹20’ 출시…K리그 MVP 이동경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