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2026년 새해를 앞두고 한국배터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온라인 소통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한국배터리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향후 채널 운영에 반영할 실제 고객들의 필요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국앤컴퍼니는 한국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2025년의 주요 활동을 정리한 결산 릴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연계하여 운영되는 댓글 이벤트는 2026년 한국배터리 채널에서 만나보고 싶은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남기는 방식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의견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비롯한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그룹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과 배터리 사업 태그라인인 차지 인 모션(Charge in motion)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 중이다. 최근 실시한 브랜드 검색 이벤트에는 1,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몰려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한국앤컴퍼니는 모빌리티 분야 전문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AGM 배터리의 특장점과 계절별 차량 관리 요령 등 실용적인 정보를 고객 눈높이에 맞춰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수렴된 의견은 향후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제작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